블로그운영

2달, 5번시도만에 구글 에드센스 승인!(승인후기, 승인빨리되는법, 승인방법, 승인공략)

돈스탑 2021. 2. 16. 2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스탑입니다. 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드센스 승인이 됬습니다. 저는 나름 글을 쓸때 열심히 쓰고 있다고 생각해서 금방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ㅠㅠ 에드센스 승인 팁이랑 제가 겪었던 일들에 대해서 좀 풀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저만의 노하우가 조금 쌓인 것 같아요!

위 사진은 제가 에드센스를 처음신청할때부터 승인이 나기까지 구글 에드센스로부터 받은 메일입니다. 처음 신청이 아마 11월 20일 정도 였던 것 같아요. 글을 한갠가 두개 쓰고 그냥 신청을 했는데요. 당연히 컨텐츠부족으로 인해 거절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때부터 글을 꾸준히 쓰겠다고 생각하고, 다시 신청을 했어요. 그런데 승인이든 거부든 발표가 나야하는데 거의 한달가까이 검토를 진행하더라고요. 그렇다보니 사람이 지쳐서 ㅠㅠ 글을 덜쓰게 됬스빋나. 12월 29일, 1월 23일 거의 4주? 간격으로 검토가 끝났고, 매번 떨어졌어요. 글을 쓰는 빈도도 당연히 줄었고요. 

그러다가 드디어! 오늘 광고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ㅎㅎ 2월달에는 다시 글을 열심히 써보자 마음먹은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말이죠! 음... 제가 여러분들에게 팁을 드려야 하잖아요?

먼저 제글을 하나 읽어보시면 편할 것 같아요. 많은 루머가 있잖아요. 글을 1,000자 이상 써야한다. 사진은 최대한 많이 넣어야한다. 글은 15개 이상 작성하고 신청을 해야한다 등등 많은 루머가 있습니다. 제 글을 읽어보시면 일단 글은 최소 1,500자 이상 작성했고, 사진도 대부분 10개 정도 삽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33번째 글을 작성하고 에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에드센스 승인이 완료되면 에드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고, 수동광고 및 자동광고도 달 수 있습니다. 저기 위에 사진을 보시면 준비됨 이라고 뜨면 에드센스 승인이 완료된거에요! 완료가 되지 않으면 검토중으로 뜹니다. ㅎㅎ

요약
1. 글 1,000자 이상 - 글이 짧으면 방문자가 바로 나갈 수 있어 글은 적당히 길게 쓰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 사진 최대한 많이 - 사진이 없으면 글이 지루해지고, 페이지에 방문자가 남아있는 시간이 짧기때문에 사진은 적극적으로 넣는거 추천!
3. 글 15개 이상 - 제가 33개의 글을 쓰고 승락됬기 때문에 저는 어느정도 맞는거 같은데, 꾸준함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광고삽입 최적화로 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에드센스 광고 빨리 다시고 돈 많이 버세요!

 

구글애드센스 승인팁 Click 

구글 애널리틱스가입방법 Click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IP 추적 Click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IP 등록 Click

애드센스 CTR높이는 방법 Click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등록 Click

티스토리 구글서치콘솔 등록하는법 Click

티스토리 BING, ZUM 등록하는법 Click

반응형